야설 - AN OVERVIEW

야설 - An Overview

야설 - An Overview

Blog Article

휴지를 뭉쳐 보지에 누르니 그제서야 엄마가 허벅지에 힘을 주면서 상체를 일으켰다.

내 허리가 요동질 치면서 그녀의 양 다리가 내 허리를 감아 죈다. 벌어지는 엉덩이가 거실바닥에 눌러 붙어 위로 내 물건이 힘있게 그녀의 속을 드나들 때마다 그녀는 점점 깊은 나락으로 빠져드는듯 보였다. 난 다시 그녀의 양발목을 잡아 벌리고 그곳에서 길다란 물건을 슬그머니 잡아 빼내었다.

. 난 그대로 식탁아래로 그녀와 함께 쓰러지듯 누워버렸다. 난 이제 내 정신이 아니길 바라면서 그녀의 청바지앞을 잡고 호크를 풀기 시작했다.

나는 엄마 허리를 감고 있던 다른 한손도 풀러 이젠 뒤에서 슬립을 완전히 들어 올리고 슬립 안으로 엄마 허리를 끌어 안았다. 말랑하고 따뜻한 느낌이 아까 슬립위로 잡을때와는 비교가 되지 않았다. 자지를 앞으로 밀자 까칠한 엄마의 면팬티가 느껴졌다.

얼른 고개를 돌려 그녀를 보았다. 그녀도 당황을햇는지 얼굴에 홍조를 띄우고 잇었다. 난 얼른 못본채하며 다른기로 www.bear19.com 그녀를 안내했고..

. 알수없는 느낌이 아래로 부터 다시 꿈틀대듯 일어서고.. 그녀가 엉덩이를 들어 자신이 바라보면서 내 위에 그곳을 끼우는 모습을 보며..더 할나위없는 쾌감이 밀려들었다.

한참을 그렇게 그녀의 보지를 공격했다. 물론 젖은 티셔츠속으로 나의 손이 들어가 그녀의 유방과 유두를 집중공략하고 있었다.

그러자 내 몸속에서 한덩어리의 단백질이 엄마의 몸에 심어졌다.  나는 직감으로 엄마가 기뻐하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왜 이래요" 하며 팔에서 빠져 나갈려고 한다. 진우은 더욱 세게 안으며 부풀은 자기의 심볼을 형수의 엉덩이에 바짝 붙이 비벼대며 입으로 형수의 뒤쪽 목덜미를 사정없이 쭐쭐 애무한다. "이러지말아요 제발" ...

엄마 엉덩이 계곡위로 팽팽하게 잡아 늘려진 팬티는 슬립보다 느낌이 나빴다. 무릎을 살짝 굽혔다 펴면서 엄마의 사타구니 사이로 이미 빳빳하게 일어난 자지를 밀었다. 엄마의 허벅지사이를 자지가 비집고 들어가자 엄마가 놀란듯 흠짓 몸을 떨었다.

내가 공부를 잘한 이유도 있겠지만... 사실 나는 선생님에게 잘보일려고 자주 선생님과 접촉을 할 기회를 만들었고, 선생님의 인상속에 내가 착하고 공부잘하는 아이로 인식이 되도록 노력을 많이 했다.

강간으로 시작해서 간통으로 이어지는, 아님 처음부터 간통으로 이어진경우, 또다른 경우 오히려 간통을 당한겨경우...등등.....

엄마 팬티도 많이 젖어 있는 것이 보였다. 엄마는 휴지로 대충 닦아내고는 손을 씻고 부엌으로 돌아왔다. 내 자지도 좀 닦아 줬으면 했지만 엄마는 그냥 부엌으로 들어가 설겆이를 시작했다.

얼굴은 완전 홍당무가 되었고...쥐구멍이라도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었다.

Report this page